by

윈도우10 인터넷 다운로드

2020-02-03 in Uncategorized

이제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의 버전 6.30은 다음과 같은 중요한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 IE 통합 모듈의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쳤던 중요한 버그가 수정되었으며 Google 크롬과의 호환성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전체 기능 목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 공식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는 가장 인기있는 도구 중 하나입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이 예약하고 쉽게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오류 복구 기능을 통해 프로그램은 네트워크 문제, 연결 끊김, 예기치 않은 정전 및 시스템 종료로 인해 다운로드가 중단되거나 중단된 것을 다시 시작합니다. IDM은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속도와 사용 편의성을 위해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지만, 이 프로그램에는 zip 미리 보기, 다국어 지원, 스케줄 프로, 수많은 이벤트 별 사운드, 다운로드 카테고리, 큐 프로세서, HTTPS 지원 및 자습서. IDM은 Windows 10, 8 또는 Windows 8.1에서도 작동하므로 아래에서 링크를 따라 시스템에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가속기는 모바일 플랫폼을 위한 JDownloader 웹 인터페이스 및 앱을 통해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은 JDownloader 2 최고의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를위한 가치있는 선택합니다. 또한, 다운로드 관리자는 또한 웹 브라우저에서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캡처 하는 브라우저 확장 기능 함께. 그래서, 모든 말했다, 여기 윈도 즈에 대 한 최고의 다운로드 관리자 소프트웨어의 일부10 그리고 이전 버전. IDM(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에는 고급 논리 가속기가 있어 동적 파일 세분화를 통해 다운로드를 훨씬 더 나은 방식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다운로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Tonec Inc.에서 개발한 제품입니다. 이 사이트는 Tonec Inc.와 직접 제휴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상표, 등록 상표, 제품 이름 및 회사 이름 또는 로고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입니다. 소프트웨어의 모양이 다른 무엇보다도 당신에게 중요한 경우, 닌자 다운로드 관리자의 현대 UI에 의해 기쁘게 준비.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다운로드 속도를 최대 5배까지 높이고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 예약 및 구성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네트워크 문제 또는 예기치 않은 정전으로 인해 완료되지 않은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필터로 지정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본격적인 사이트 그래버(예: 웹 사이트의 모든 사진, 웹 사이트의 다른 부분 또는 오프라인 검색을 위한 전체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HTTP, HTTPS, FTP 및 MMS 프로토콜을 지원하며 MP3 오디오, FLV 및 MPEG 비디오 파일을 위한 적응형 다운로드 가속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but trackbacks and pingbacks are open.

Skip to toolbar